홧김에 남자친구의 휴대전화와 차량을 훔친 여자친구가 경찰에 붙잡혀 범죄자 신세가 됐습니다.

-. 지난달 4일 오후 3시께. 전북 전주시 덕진구 한 타이어정비소에서 일하던 강모(47)씨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직장에서 일에 매진하고 있었다면서요?

=. 여자친구 조모(42·여)씨가 강씨의 직장으로 찾아와 대화를 나누자고 요청했습니다. 이들은 교제하는 관계였지만, 최근 의견 다툼이 잦아 사이가 원만하지 않았습니다.

-. 이날도 어김없이 직장까지 찾아온 조씨는 강씨와 말다툼을 하다 버럭 화를 냈다고요?

=. 조씨를 돌려보낸 강씨는 차량 정비를 위해 다시 공구를 잡았고, 분이 풀리지 않은 조씨는 대뜸 타이어정비소 사무실로 들어갔습니다.

강씨가 일을 하는 틈을 타 조씨는 사무실 책상 위에 놓여 있던 강씨의 휴대전화 1대를 훔쳤습니다.

-. 사무실 밖에 강씨의 SM3 차량도 눈에 띄었다죠?

=. 마침 차량 내 키박스에 열쇠가 꽂혀있었고, 남자친구를 골려주려고 무작정 차를 몰고 나왔습니다.

차량 정비를 마친 강씨는 휴대전화와 차량이 없어진 사실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도난당했다고 판단한 강씨는 서둘러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과 함께 CCTV를 확인하다 황당한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 휴대전화와 차량을 훔친 용의자는 다름 아닌 조금 전까지 함께 있던 여자친구였다죠?

=. 네, 경찰의 연락을 받은 조씨는 지난달 31일 경찰서에 자진 출석해 조사를 받았습니다. 조씨는 경찰에서 "남자친구와 의견 차이로 다투다 화가 났다"고 진술했는데, 덕진경찰서는 1일 절도 혐의로 조씨를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