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6일, 태권도원 가을애(愛) 가족 캠프 개최-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 이하 재단)은 태권도원과 무주군 일대에서 가족의 협동과 화합을 통해 사랑을 키우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태권도원 가을애(愛) 가족캠프』‘포스터']

재단은 11월 5일부터 6일까지 1박 2일간 ‘태권도원 가을애(愛) 가족캠프’를 열어 태권도원에서 태권도와 함께하고, 무주 덕유산에서 단풍을 즐길 수 가을여행을 진행한다.

1일차, 태권도원에서는 태권도 시범공연과 체험, 국립태권도박물관 및 전망대 관람 등 태권도원을 속속들이 체험하는 ‘태권도 알고, 보고’와 태권도원에서 찍은 사진들을 가족이 함께 블로그나 SNS에 올려보는 ‘우리가족 태권도원 스토리’, 캠프파이어를 겸한 달빛 명랑운동회인 ‘우리가족 신토불이, 달빛 운동회’를 갖는 등 가족 간의 단합과 친목을 다지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2015년 태권도원애(愛) 가족캠프 참가자, ‘산책’]

특히, 이번 태권도원 가을애(愛) 가족 캠프는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된 무주군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2일차 오전에 덕유산 케이블카를 타고 향적봉을 다녀오는 “무주 가을 만끽하기”를 통해 아름다운 단풍 여행도 준비하고 있다.

▲ [2015년 태권도원애(愛) 가족캠프 참가자, ‘달빛 명랑운동회’]

재단 김중헌 사무총장은 “태권도원과 무주군의 청정자연에서 진행되는 『태권도원 가을애(愛) 가족캠프』에 참가해 가족 간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기 바라며 수준 높고 재미있는 태권도와 청정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을 자신한다.”고 했다.

▲ [2016년 태권도원애(愛) 가족캠프 참가자, ‘도약센터 배경, 기념촬영’]

한편, 이번 ‘태권도원 가을애(愛) 가족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태권도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네이버 예매하기 “2016태권도원 가을애(愛)가족캠프”에서 신청 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무릎담요와 물통 등의 기념품과 수료증이 증정된다.

※참가 대상 : 선착순 30가족(1가족 : 4인 기준)
※참가 비용 : 1인당 55,000원(숙박, 프로그램, 3식, 덕유산 케이블카<1인 15,000원 상당> 포함)
☞참가 안내 : 태권도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http://ha.do/q5t4
참가 예약 : 네이버 예약 http://ha.do/MhCF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