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코익(대표 김 근)은 최근 첫선을 보인 향수 브랜드 ‘록시’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회사측은 지난 25일부터 9월 25일까지 한달간 CGV 강변점을 비롯해 강남, 압구정, 명동, 용산 등 총 12개 지점 36개 상영관에서 록시 광고 동영상을 내보낸다. 특히 현재 상영중인 블록버스터와 9월 대작 영화 개봉을 앞두고 다수의 관객들이 극장을 찾을 것으로 보고 록시 브랜드 이미지와 향수 이미지를 중심으로 제작한 광고 동영상을 영화 시작 전 가장 집중도가 높아지는 틈을 이용해 30초 가량 선보일 예정이다.

화려한 색감과 활동적인 모델들의 이미지를 통해 록시가 추구하는 삶을 살고 있는 모습을 담아낸 광고 동영상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 뿌려보고 싶은 향수, 소유하고 싶은 향수로 충분히 시선을 끌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록시는 우아하고 빛이 나는 써니 플로럴 계열로 화려하고 신비스러운 패키지와 예쁘게 마모된 조약돌 모양의 바틀로 이뤄져 있다.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의 과일 향으로 시작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 플로럴향이 조화를 이루며 베이스 노트의 앰버가 어우러져 개성 있고 건강미 넘치는 향을 선사한다.

향수 록시는 전국 주요 향수 전문 매장과 유명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지폴뉴스]   CMN 신대욱기자   jysim@cmn.co.kr

CMN 신대욱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