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H.O.T 출신 문희준과 크레용팝의 소율이 내년 2월에 결혼한다.

문희준은 11월 24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손편지로 직접 결혼소식을 전했다.

문희준은 “너무 놀라실까봐 걱정이 많이 되는데 저를 지켜주고 사랑해주고 저에겐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주니들에게 제일 먼저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어렵지만 말을 꺼낸다”며 “우리 주니스트 여러분,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라고 결혼소식을 알렸다.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상대는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크레용팝의 소율양으로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다“며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은 내년 2월쯤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계획은 정리되는 대로 다시 말씀 드리겠다"고 전했다.

소율도 24일 크레용팝 팬카페에 문희준과의 결혼을 알리는 손편지를 게재했다.

소율은 “많이 놀라실테지만 누구보다도 항상 저에게 힘이 되어 주신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끄적입니다”며 “저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H.O.T 멤버 강타도 MBC 라디오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생방송에서 "문희준 씨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내 가족이 결혼하는 거 같고, 내가 누군가를 보내는 것 같다. 조만간 같이 모여 얼굴을 보면서 축하를 하겠다"며 두 사람의 결혼 발표에 축하를 보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