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이벤트 '강진희 도발 독설 화끈 경기' 예고

메인 이벤트 '강진희 도발 독설 화끈 경기' 예고

▲ 플라이급 강진희 VS 라이카 에미코-도발장면
▲ [아톰급 임소희 VS 하나 데이트]

[뉴스캔-우용희기자] ‘로드FC0 37XX의 계체량 행사가 10일 13시 부터 그랜드힐튼 호텔(서울 홍은동)에서 진행 되었다.

이번 ‘로드 FC 37’ 경기는 격투기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국내최초로 열리는 여성부 7경기와 영건스 8경기 총 15경기가 오는 11일 그랜드 힐튼 호텔 특설 링에서 열린다.

▲ 플라이급 강진희 VS 라이카 에미코-도발장면

◇강진희 꼭 승리해서 복수에 성공하겠다. 내 주먹으로 상대방 얼굴을 부숴버리겠다.

▲ 플라이급 강진희 VS 라이카 에미코-강진희선수

이번 대회 최고의 대결 여성부 메인이벤트 플라이급 강진희 VS 라이카 에미코의 계체 현장에서 양선수간의 도발이 발생했다. 라이카 에미코선수가 왼손으로 가잊ㄴ희선수의 어께를 강하게 밀어 붙이자 강진희선수는 오른손으로 라이카 에미코의 손목을 잡고 왼손으로 라이카 에미코의 어께를 밀며 실전경기를 방불케 하는 도발로 화제가 되고 있다.

강진희선수는 로드FC의 간판 권아솔의 특훈을 받고 진화중인 간판 한국 여성부선수로 상대

라이카 에미코선수는 WBA 복싱 챔피언 출신으로 강진희의 프로 데뷔전에서

▲ 플라이급 라이카 에미코

패배를 안긴 라이카 에미코선수에게 강진희는 “ 꼭 승리해서 복수에 성공하겠다. 내 주먹으로 상대방 얼굴을 부숴버리겠다” 라고 전의를 다졌고, 상대 꼭 승리해서 복수에 성공하겠다. 내 주먹으로 상대방 얼굴을 부숴버리겠다.

상대선수 라이카 에미코는 “내일이 상당히 기대된다. 에네르기파로 다 부숴버리겠다” 라 말은 받았다.

 

 

▲ [아톰급 임소희 VS 하나 데이트]임소희선수

◇‘임소희, 하나 데이트 로드 걸 버금가’는 장외 미모대결 화제

[아톰급 임소희 VS 하나 데이트]

하나 데이트는 체계 후 인터뷰에서 ROAD FC에 여성부 경기가 신설돼 기쁘다. 1승 1승 열심히 싸워나갈 테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임소희선수는 지난해 데뷔전에서 실망시켜서 많은 분들이 큰 기대 안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기대를 하든 안하든 상관없다. 내일 경기에서 데뷔전 기억은 다 지워드리고 앞으로 더 기대되는 선수가 되도록 하겠다. 전의를 불태우 강하게 어필 했다.

▲ [아톰급 임소희 VS 하나 데이트]-임소희

'밴텀급 네즈 유타 VS 장익환'

▲ [밴텀급 네즈 유타 VS 장익환]

장익환-영건스 메인에서 뛰게 돼 영광이다. 네즈 유타 선수는 전 경기부터 마음에 안 들었다. 껄렁껄렁 하더라 항상. 일본가서 껄렁껄렁 했으면 좋겠다. 내가 영건스를 대표해서 은퇴시켜 주겠다.

네즈 유타-이런 저런 얘기 하지 말고 한번 붙어보자.

왕시안지에-이 대회 참가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입식 중심으로 평소에 훈련했던 것을 경기에 모두 쏟아 붓겠다.

▲ [-50.5kg 계약체중 홍윤하 VS 왕시안지에]

[-50.5kg 계약체중 홍윤하 VS 왕시안지에]

홍윤하-로드FC 37XX주인공으로 설수 있어서 영광이다. 이길 수 있도록 최선 다하겠다.

[스트로급 심유리 VS 하라다 시호]

▲ [스트로급 심유리 VS 하라다 시호]

하라다 시호-연습해 온 것을 실행할 뿐이다.

심유리.-일단 본 대회 출전하게 돼 영광이다. 상대가 타격이 좋다고 하는데, 나도 타격은 자신 있다. 내가 한수 위라는 것을 보여주겠다.

[스트로급 후지노 에미 VS 나탈리아 데니소바]

▲ [스트로급 후지노 에미 VS 나탈리아 데니소바]

나탈리아 데니소바-나는 한국이 좋다. 오게 돼서 영광이다. 이번 대회는 나에게 정말 좋은 기회다. 열심히 싸울 테니 즐겁게 봐줬으면 한다.

후지노 에미-ROAD FC에 여성부 경기가 신설돼 기쁘다. 아주 좋은 시합으로 여성 시합도 남성들 못지않다는 것 보여줄 것.

[-49.5kg 계약 체중 박정은 VS 박나영]

▲ [-49.5kg 계약 체중 박정은 VS 박나영]

꼬마늑대 박정은의 상대로 긴급 투입되어 데뷔전을 치르는 만16세 여고생 박나영선수와 대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나영-데뷔전이라 많이 떨리지만 내일 케이지 위에서 고등학생의 위력 보여주겠다.

박정은-세계적으로 여자 격투기가 활성화 되고 있다. ROAD FC가 활성화에 앞장서서 소속 선수로서 뿌듯하다. 여자선수들이 더 발전하려면 멋진 경기 보여드려야 한다. 내가 앞장 설 것이다.

◇진화중인 이예지 데뷔전 패 안긴 베트랑 시나시 사토코 경기 관심

[-46.5kg 계약 체중 이예지 VS 시나시 사토코]

▲ [-46.5kg 계약 체중 이예지 VS 시나시 사토코]

시나시 사토코-(한국어로) 안녕하세요. 시나시 사토코입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린 한국시합이라 기쁘다. 열심히 하겠다.

▲ [-46.5kg 계약 체중 이예지 VS 시나시 사토코]

이예지-데뷔전이 벌써 1년 반이나 지났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그동안 많이 성장했다. (데뷔전 상대 시나시 사토코에게) 이번 시합에서 제대로 복수해주겠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