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정통수제버거 브랜드 '델리아메리칸'은 브랜드 로고송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미국 정통 수제버거 브랜드 ‘델리아메리칸’이 지난 9일 브랜드 로고송을 공개했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수제버거’를 기본 컨셉으로 한 로고송은 가수 백지영과 로이킴 등 유명 가수들의 곡을 작곡한 김성용 작곡가가 참여해 이목을 끈 바 있다. ‘명탐정 코난’, ‘짱구는 못말려’ 등 유명 애니메이션에 출연한 성우 한신도 함께 참여했다.

현대 감각에 맞춘 경쾌한 멜로디와 톡톡 튀는 리듬감의 로고송은 MBC 표준 FM(95Mhz) ‘강석·김혜영의 싱글벙글쇼’와 오전 MBC FM4U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에서 송출되고 있으며 델리아메리칸 공식 블로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델리아메리칸은 로고송 제작과 함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로고송을 듣고 감상평을 남기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델리아메리칸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deli_americ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송 제작은 가을에도 진행될 계획이다.

주문과 동시에 5분 내 메뉴를 공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델리아메리칸은 미국 정통소스와 100% 모차렐라 치즈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5000~7000원대의 가격대로 가성비까지 뛰어나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는 미국정통소스버거, 필라델피아의 명물 필리치즈스테이크, 서브 햄 샌드위치 등이다. 

델리아메리칸 김현동 대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경쾌하고 신나는 멜로디의 로고송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