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물용 간편요리 브랜드 '하이셰프'

건강외식업체 검룡소(대표 고순청)가 운영하는 하이셰프가 24일 ‘2017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간편요리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보건복지부, 농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착한브랜드 대상은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고 소비자를 배려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올해에는 하이셰프를 비롯, 39개 기업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4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지난해 12월 출범한 하이셰프는 깐깐한 기준을 통해 선정한 육류와 직접 재배한 채소 등을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간편요리를 제공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여주 자체농장에서 수확한 채소와 매실 전통장 등을 사용하는 검룡소는 ‘음식의 기본은 건강한 식재료’라는 철학을 고수해 소비자들의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하이셰프는 이러한 검룡소의 외식 노하우를 집약한 선물용 간편요리 전문 브랜드로 인정을 받고 있다.

하이셰프는 서울 송파구 검룡소 매장에서 사용하는 신선한 식재료를 그대로 배송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품요리는 물론 간편요리, 샐러드 등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10분이면 누구나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90% 가량 조리한 상태로 포장해 선물용으로 배달한다.

이에 따라 다른 지역에 계신 부모님이나 자녀를 위한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고, 맞벌이 부부와 혼밥족 등 다양한 소비자들한테서도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