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티모어는 2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계속된 2017 메이저리그 휴스턴 애스트로스와 방문 경기에서 2-5로 패했습니다.

-. 어느덧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3위까지 추락한 볼티모어는 2위 보스턴 레드삭스와 승차가 1.5게임으로 더욱 벌어졌다죠?

=. 볼티모어는 6연패의 위기를 맞았으나 대타를 한 명도 기용하지 않고 무기력하게 패배를 맞았습니다.

전날 휴스턴전에서 6일 만에 선발 출전해 시즌 2번째 2루타를 쳐낸 김현수(29)는 휴스턴의 좌완 선발 댈러스 카이클을 맞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고, 벤치에서 팀의 완패를 지켜봤습니다.

-. 휴스턴의 에이스 카이클은 6이닝을 4피안타 1실점으로 막고 8승 무패를 질주했다고요?

=. 볼티모어 선발 웨이드 마일리는 5이닝 동안 안타 8개와 볼넷 3개를 내주고 4실점 해 패배의 멍에를 썼습니다. 시즌 3패(1승)째입니다.

-. 김현수 대신 이 날 6번 타자 좌익수로 선발 출전한 트레이 맨시니는 3타수 무안타에 볼넷 1개를 얻어내는 데 그쳤다죠?

=. 네, 볼티모어는 0-2로 뒤진 3회초 웰링턴 카스티요의 적시타로 1점을 만회했으나 4회말 조지 스프링어에게 투런 홈런을 얻어맞고 추격의 동력을 잃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