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아름다운나라화장품(www.anacli.com) 멜라엑스가 매출 300억원을 돌파하면서 홈쇼핑 미백 화장품 신화를 만들고 있다. 회사측은 알부틴과 AA2G의 이중 미백 시스템으로 만든 멜라엑스가 GS홈쇼핑에서 지난 2003년 10월 첫 방송을 실시한 이후 누적 매출액이 3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나라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의 18명이 공동 개발한 멜라엑스는 임상학적으로 증명된 미백성분인 알부틴, 효모, 쌀 등으로 구성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인 알부틴과 AA2G를 사용해 멜라닌 색소 생성을 막고 이미 생성된 멜라닌 색소까지 관리해 피부에 전반적으로 퍼져있는 피부 결점과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만들어 주는 듀얼 타입 화이트닝 케어 제품이다. 제품 용량은 15ml*2, 가격은 89,000원.

멜라엑스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효능을 인정받아 미백 화장품 부문에서 1만여건 이상의 제품 후기로 높은 지지도를 받으면서 매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GS홈쇼핑의 재구매율 1위 제품에 선정되는 등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는 폭발적인 인기를 받고 있다. 특히 코스메슈티컬 시장에서 단일 제품으로 매출액 300억원 이상을 달성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것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아름다운나라화장품 김은경씨는 “색소침착을 예방하고 완화하는 것이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위한 첫 걸음이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고 사용 후 효과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차별화시킨 점 등이 고객만족도를 높인 것”이라며, 멜라엑스 성공의 요인을 꼽았다. 또한 그는 “제품에 대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기존 멜라엑스의 주성분인 알부틴에 비타민C까지 첨가해 더욱 미백효과를 높인 것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킨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름다운나라화장품은 매출 300억원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자사 온라인 쇼핑몰(www.anacli.com)과 홈쇼핑에서 ‘멜라엑스 특별전’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지폴뉴스]   CMN 길기우기자   kwgil7779@cmn.co.kr

CMN 길기우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