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17년 10월 조사결과, 1위 이상민 2위 신동엽 3위 김숙 으로 분석되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7년 9월 1일부터 10월 1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인 36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5,948,03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브랜드에 대한 소통과 확산량을 측정하였습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입니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습니다.

2017년 10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위 순위는 이상민, 신동엽, 김숙, 김구라, 박나래, 서장훈, 유재석, 이경규, 김건모, 박명수, 김종국, 전현무, 이광수, 김종민, 김병만, 이수근, 김준호, 정형돈, 정준하, 양세형 순으로 분석되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rekorea.net 소장 구창환 )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 평판의 변화량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번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예능방송인 39명을 분석하였다. 이상민, 유재석, 박명수, 김건모, 신동엽, 김준호, 김구라, 이휘재, 전현무, 서장훈, 차태현, 김숙, 양세형, 하하, 이경규, 김종민, 박수홍, 박나래, 김병만, 이수근, 이광수, 홍진경, 정준하, 김종국, 김국진, 정형돈, 김준현, 이국주, 김성주, 데프콘, 양세찬, 김흥국, 지상렬, 이영자, 조세호, 지석진 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