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안정창업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리테리어’에 사회출발을 앞둔 예비 사회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리테리어는 건물에 대한 수리, 보수. 인테리어와 각종의 특허기술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다. 입지와 상권에 구애를 받지 않고, 불황에 강하고 유행과 경기를 타지 않는 소자본 투자 안정창업으로 업계 내 입소문이 나 있다. 
 

예비사회인들이 ‘리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것은 1인 창업과 더불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안정창업으로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창업자들에게 개인별 능력을 감안해 전문기술 맞춤교육 및 실기, 실습체험을 제공하고 기술 습득 수준 미달 시 보충교육 및 전문기술자가 협업으로 지원해준다. 평생 공구를 잡아보지 않았던 문과대 졸업생이라도 체인시스템으로 리테리어에선 1인 기술창업이 가능하다. 만일 매출이 부진한 가맹점은 오픈 이후에도 수시 특별교육을 실시해 지속적인 관리를 해준다는 장점이 있다.

 
군전역, 대학졸업생, 퇴직을 앞둔 예비사회인들의 관심이 높아지다 보니 ‘리테리어’ 역시 이들을  위한 특전을 준비해 놓고 있다. 가맹비 100% 환급 지원, 로열티 100% 면제, 100% 투자원금 지원, 온, 오프라인 홍보 무상 지원,  가맹점의 지역별 TV 전속 탤런트 제작 광고 무상지원 등의 혜택을 준비해놓았다. 현재 ‘리테리어’ 관계자들은 예비 사회인들을 위해 4차산업혁명의 시대 기술접목  분야  유망 추천 아이템이기도 한  리테리어 사업을 군부대, 대학교, 기업체등에서 원활한 소통을 위해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한편 2006년 국내최초 토털 홈 생활 서비스 체인 아이템을 사업화가 된 이후,  2017년에 토털 홈 서비스 3.0버전의 업그레이드 사업화로, ISO 9001(품질경영), ISO14001(환경경영) 인증을 받았다.

 

리테리어는 착한 프랜차이즈를 실현하는 회사로서, 사회공헌실천에도 앞장서고있다 .경제적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서 힘들게 추운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분들에게 창업자금사다리지원,  희망일터제공,사랑의 집수리, 행복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하다. (www.reterior.co.kr)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