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시공상품도 TV홈쇼핑에서 판매되는데, GS홈쇼핑은 4월 8일 오후 8시 30분부터 65분 동안 전원주택 시공 전문업체인 코원하우스의 베스트 모델 20종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 그동안 홈쇼핑에서 욕실이나 부엌 리모델링 상품을 내놓은 적은 있지만 이처럼 주택 신축 패키지가 나온 것은 이례적이라죠?

=. 독립적인 생활과 자유로운 공간 활용 등을 장점으로 하는 전원주택 수요는 최근 몇년새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귀촌·귀농 등 제2의 삶을 즐기는 이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전원주택이 자녀를 키우는 젊은 연령층에까지 선호되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전원주택은 섣불리 접근하기 어려운 이미지를 가진 것도 사실입니다.

-. 코원하우스는 일반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아름다운 집'을 슬로건으로 차별화된 베스트 모델을 내놓았다면서요?

=. 다년간의 주택 설계·시공 경험을 토대로 내부 전문 설계팀과 인테리어팀이 머리를 맞대 내놓은 결과물이라고 코원하우스는 전했습니다.

코원하우스의 베스트 모델에는 기존에 고급주택에 쓰이던 다양한 옵션들이 기본으로 적용됩니다. 건축비용은 3.3㎡당 520만원(부가가치세 포함)부터다. 전국 모든 지역에서 주거용 토지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이면 이 주택 시공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GS홈쇼핑은 주거용 토지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현재 거주지 매각부터 토지매입, 신축까지 종합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라죠?

=. 홈쇼핑을 통해 용인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는 코원하우스가 제작한 기념품을, 계약 성사 고객에겐 현무암 데크와 아트월, 윈가드 방범창과 화재보험(1년)을 프로모션으로 제공합니다.

추첨을 해 10명에게 대형 가전제품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코원하우스는 서울 본사와 제주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용인에 주택전시장과 쇼룸을 갖고 있어 직접 방문해 주택과 내부 인테리어를 살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