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5일 오후 제기동 불로장생빌딩 10층 '유덕열 선거사무소'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 사진=더불어민주당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캠프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에 도전하고 있는 박영선 · 우상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서울시당위원장 안규백 국회의원, 원내 수석부대변인 박홍근 국회의원, 제2사무부총장 김영호 국회의원, 기동민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의원 등 현직 국회의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박영선 의원은 이날 축사를 통해 “제가 경희대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동대문구는 저의 젊음이 서려있는 곳”이라며 “유덕열 구청장 후보가 그동안 동대문발전을 위해 수고가 많이 하셨고, 이번에 큰 뜻이 이뤄질 수 있도록 큰 박수 한 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우상호 의원은 “유덕열 선배는 우리 민주당 당직자로 출발해 서울시의원과, 동대문구청장을 지내셨다”며 “세종대왕의 말씀처럼 뿌리가 깊은 사람이 하면 정말 잘 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세균 국회의장,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우원식 원내대표, 우상호 전 원내대표, 송영일 국회의원 등이 영상을 통해 축하의 덕담을 전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는 "한 치의 착오도 없이 공직선거법 등 제반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공명선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정책과 공약으로 깨끗하게 선거를 치르고 반드시 승리해 구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