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의 '디오스 전기레인지' 판매가 최근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LG전자는 29일 "올 2분기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판매대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2.5배 수준으로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면서 "올 1분기에 비해서도 50%나 늘었다"고 밝혔다면서요?

=. 최근 판매 호조 덕분에 올해 전체 전기레인지 판매 실적은 2015년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한 이후 최고치를 기록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습니다.

특히 최근 출시한 '디오스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도 인기를 얻고 있어 판매 호조에 가세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를 갖춘 신제품은 별도의 승압 공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가운데 가장 높은 화력의 인덕션을 탑재해 동급의 다른 전기레인지보다 조리 속도가 최대 2.3배 빠르다죠?

=. 또 스마트폰을 통해 제품 상태를 모니터링하거나 원격 제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안전·편의 기능도 적용됐습니다.

이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국내에서 판매하는 전기레인지는 전량 경남 창원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다"면서 "최근 인기몰이의 비결은 탁월한 조리성능과 함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위생, 안전, 편의성까지 갖췄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