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호텔들, 추석 겨냥한 상품 잇달아 선보여
상태바
국내 호텔들, 추석 겨냥한 상품 잇달아 선보여
  • 박상욱 기자
  • 승인 2018.08.29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이자 올해 가장 긴 연휴인 추석을 겨냥한 상품을 잇달아 내놨습니다.

-. 2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추석 연휴에 가족, 연인, 친구와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 상품(Heavenly Holiday)을 다음 달 21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죠?

=. 시그니엘서울에선 프리미어 룸 1박과 영화관람권 2매, 조식 2인이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에선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룸서비스 추석 메뉴(전통주와 전)가 포함된 패키지를 내놨습니다. 롯데호텔서울은 객실 1박, 조식 2인, 룸서비스 추석메뉴,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의 혜택을 묶어 24만원부터,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객실 1박과 룸서비스 추석메뉴를 포함한 패키지를 19만원부터 각각 제공합니다.

-. 롯데호텔울산과 부산은 객실 1박, 조식 2인, 룸서비스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였다면서요?

=.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레이크 뷰 패밀리 트윈 룸 1박, 조식 3인, 룸서비스 세트, 여행 스타일에 맞춰 색다른 제주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내놨습니다.

롯데시티호텔에선 실속 있는 패키지들을 선보이고 추석 연휴에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해 롯데호텔괌과 레전드호텔 사이공도 패키지 상품을 내놨습니다.

-. 이와 관련 롯데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명절 가사일, 교통체증 등으로 쌓인 피로를 풀고 폭염과 태풍 때문에 미룬 늦깎이 휴가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죠?

=. 네, 서울 남산에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음 달 22일부터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한가득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한가득 추석 패키지'는 한가위를 맞아 넉넉한 마음을 담아 조식과 저녁을 모두 제공합니다. 저녁은 호텔 내 레스토랑 3곳에서 제공하는 추석 특선 메뉴 중 한 가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켄싱턴 제주 호텔은 다음 달에 액티비티 팀 '케니'와 가을 제주를 여행하는 '케니 제주 투어' 프로그램을 내놨다면서요?

=. 케니 제주 투어는 제주 명소를 다니며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나만의 커피 와인 만들기, 제주 커피 농장을 체험하는 커피 농장 체험(월·수요일), 가을 사진 투어(화·목·토요일), 제주 녹차 밭에서 펼쳐지는 미로 체험과 녹차 시음을 할 수 있는 녹차 미로 체험(금·일요일) 등 다양합니다.

 

▲ 호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