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다가오자 백화점들 가을·겨울 옷 저렴하게 판매
상태바
가을 다가오자 백화점들 가을·겨울 옷 저렴하게 판매
  • 박상욱 기자
  • 승인 2018.09.1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백화점에서는 가을과 겨울 의류와 유아용품 등을 할인 판매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 롯데백화점은 20일까지 서울 중구 본점에서 30개 유아·아동 브랜드와 15개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는 '키즈/스포츠 박람회'를 진행한다고요?

=. 그렇습니다. 유아·아동 브랜드의 경우, 임신·출산 준비부터 육아까지 모든 것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해피랜드 상품을 최대 80%, 아디다스 키즈 이월 상품을 40∼50% 각각 할인 판매합니다.

스포츠 브랜드는 나이키와 스케쳐스 상품을 30∼60% 할인된 가격에 내놓습니다. 유아 브랜드 압소바 내의가 2만2천원,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 워킹화는 5만5천원입니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다음 달 3일까지 '해외명품 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구찌, 버버리,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등 해외 명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 현대백화점은 16일까지 점별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죠?

=. 압구정본점은 5층 대행사장에서 '여성 컨템포러리 대전'을 엽니다. 마쥬·산드로·베르니스 등 20여 개 브랜드의 의류·잡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합니다. 대표상품으로는 톰그레이하운드의 이브살로몬 모피 재킷이 140만∼240만원, 베르니스 원피스 18만4천500원, 산드로 재킷 21만2천700원입니다.

천호점에서는 13층 문화홀에서 '디자이너의류 초특가전'을 열어, 손정완·루치아노최·부르다문의 가을·겨울의류를 최초 판매가 대비 50∼70% 할인 판매합니다.

-. 중동점은 같은 기간 유플렉스(U-PLEX) 1층 행사장에서 '아디다스 인기상품 특가전'을 열고 스포츠의류를 최초 판매가 대비 50% 할인해 선보인다면서요?

=. 또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20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스포츠의류 특가전'을,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가을의류·청바지 등을 판매하는 '동현아 데님 페어'를 각각 진행합니다.

-.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 정통 골프대전'이 16일까지 서울 중구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에서 열린다죠?

=. 첨단 소재 명품 골프 클럽부터 패션아이템까지 골프의 모든 것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골프 웨어는 최대 70% 할인 판매합니다. 국내 최초·단독·특가 상품을 지난해 같은 행사 때보다 20% 이상 늘렸으며 신세계 신한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서울 중구 본점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패딩을 선보입니다. 캐나다 감성을 지닌 무스너클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캔버스백을 증정합니다.

-.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파라점퍼스에서는 오는 23일까지 30% 할인 행사가 열린다면서요?

=. 그렇습니다. 18일 팝업 매장이 들어서는 노비스는 이번 F/W(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일주일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대표상품으로는 무스너클 롱패딩 169만8천원, 파라점퍼스 여성 패딩 134만1천원 등이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