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설화수 자함 크림 © 유통데일리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한방화장품 ´설화수(雪花秀)´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설화수 자함(慈涵)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설화수 자함크림´은 ´효소처리 홍삼사포닌´이 피부노화의 근본 원인을 다스려 주며 차전자, 구기자, 포황 세 가지 성분을 설화수만의 방식으로 고농축한 한방성분 ´자함환´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굵은 주름을 개선해 준다.

또한 지난 8월 과학기술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의 ´신기술(NET) 인증’을 획득한 아모레퍼시픽의 ´주름개선 천연성분(닉토플로린) 대량 제조 바이오 기술´이 처음으로 적용됐다.

닉토플로린은 천연에 미량 존재하는 주름개선 성분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이를 세계최초로 대량제조에 성공함으로써 희귀 천연원료 개발을 통한 피부 노화 방지를 한단계 발전시켰다.

´설화수 자함크림´에 내장된 전주특산 전통 한지를 사용한 전용패치는 크림의 흡수를 높여주어 주름 관리에 이상적인 피부환경을 조성하고 팔자주름을 만드는 늘어진 볼살과 턱 근육에 탄력을 부여하도록 특별히 고안돼 처진 피부를 팽팽하게 끌어올리는 역할을 한다.

아모레퍼시픽 전진수 설화수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동안 열풍으로 인해 팔자주름을 개선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높다"며 "´설화수 자함크림´은 모방할 수 없는 설화수만의 앞선 기술력과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킬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지폴뉴스]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lym001@yutongdaily.com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