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방트와 함께하는 “2019나눔천사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조

㈜케이앤피트레이딩(대표 박재홍)은 18일 오전 10시 KBS가 연멸 성금 모금을 위해 기획한 특별 생방송 ‘나눔은 행복입니다’에 출연하여 현장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소외된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주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이번 KBS 특별 성금 모금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해 기부금을 전달하면서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쓰이길 희망했습니다. 또한 나눔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 실천하고 나눔 및 기부문화 확산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 ㈜케이엔피트레이딩 대표 박재홍 _ 사진제공 NEWSCSV

또한 ㈜케이엔피트레이딩은 아이웨어 선글라스 브랜드인 비방트(VIVANT)가 주최하고 ㈜뉴스씨에스브이(문화.복지 전문대행사) 주관하는 비방트와 함께하는“2019나눔천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간으로 기획된 나눔 프로젝트로 1차 캠페인은 비방트 선글라스 구매 고객를 대상으로 12월 17일부터 내년 3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비방트(VIVANT) 선글라스 구매 시 추가 제품 한 개를 소외계층에게 물품기부와 판매 수익금의 10,040원을 이른둥이 의료비 지원사업에 기부하며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소비 나눔 실천 캠페인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전개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