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이 가을시즌을 맞아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회사측은 루이첼과 ICS 기초 라인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시장 지배력을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우선 지난 97년 첫선을 보인 색조 전문 브랜드 ‘루이첼’을 토털 브랜드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피부의 신진 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부에 생기와 영양감을 제공하는 골드, 자수정, 진주가 함유된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기능성제품 ‘루이첼 링클리스타’ 스킨케어 라인을 구성, 가을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루이첼은 빛의 여신을 뜻하는 브랜드로 회사측은 지난 10년간 뷰티 트렌드를 리드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있게 새롭게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한만큼 시장에서 호평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한 전문점 대상 다양한 판촉 마케팅과 홍보 등도 계획하고 있다.

이와 함께 주력 브랜드인 ICS도 새로운 라인을 확장했다. 상반기 퍼펙트 솔루션 라인의 성공적인 안착에 힘입어 하반기 시장을 겨냥해 ICS 링클 미라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 것.

ICS 링클 미라클 라인은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캐비어, 피부에 영양감과 탄력을 개선시켜 얼굴의 V라인을 찾아줄 24K 골드,인삼 추출물 등을 함유한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인증’을 받은 고급 스킨케어 라인임을 내세웠다. 토닉과 에멀젼, 세럼, 크림, 아이 리프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회사측은 이를 통해 가을 시장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으며 ICS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10월 방영 예정인 KBS 미니시리즈 ‘인순이는 예쁘다’에 PPL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지폴뉴스]   CMN 신대욱기자   jysim@cmn.co.kr

CMN 신대욱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