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한태수)이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했다. 새롭게 바뀐 나드리화장품 웹사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기업정보와 제품정보를 다룬 닷컴사이트(www.thenadree.com)과 소비자들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커뮤니티사이트(www.happyteria.com)로 나뉘어 오픈됐다는 것.

더나드리닷컴은 메인 페이지 중앙에 비주얼 영역을 확보해 광고나 동영상 등 이미지를 통한 홍보 효과를 주었으며 ‘물들다’라는 컨셉으로 3가지 테마(아름다움, 건강함, 행복)를 정해 각각의 이미지로 제작된 플래쉬가 롤링된다.

더나드리닷컴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첨단 시스템인 ‘리아(RIA, Rich Internet Application) 서비스’가 적용됐다는 사실. 리아 서비스는 한페이지에서 구현되는 웹 응용프로그램이다. ‘제품찾기’라는 퀵메뉴 버튼을 노출해 사용자 인터페이스을 편리하게 만들어 나드리화장품의 제품을 고객이 필요에 따라 바로 찾아볼 수 있도록 한 매력적인 시스템이다. 단계별로 기초와 색조, 카테고리, 피부고민별로 나뉘어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의 솔루션을 구현해 준다.

더나드리닷컴과 동시에 오픈한 해피테리아닷컴은 까페테리아처럼 즐거운 수다공간으로 마련된 나드리화장품의 커뮤니티 사이트다. 좀 더 소비자와 가까워지기 위해 마련된 고객 접점으로 나드리화장품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고 이벤트, 프로슈머 활동 등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더나드리닷컴과는 달리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요소를 메인화면에 적용했으며 사각 프레임으로 그리드를 분할, 각각의 영역에 컨텐츠를 노출하고 있다.

해피테리아닷컴에서는 사이트 오픈 이벤트로 ‘나만의 제품 찍어올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피프로슈머’ 1기 모집 이벤트로 진행중이다. 소비자들의 이야기 공간이 될 해피테리아는 제품후기 등 실제 소비자들의 품평은 물론, 프로슈머로서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나드리화장품은 이번에 새롭게 웹사이트를 개편, 오픈하면서 소비자들의 회원가입을 적극적으로 유도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지폴뉴스]   CMN 심재영기자   jysim@cmn.co.kr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