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코스라인(대표이사 권오섭)은 수연후(秀娟后) 한방여성 기초와 색조 신제품을 라인업하면서 적극적인 마케팅과 영업활동으로 가을 성수기를 정면돌파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지난 4월 여성 한방 수연후 런칭을 시작으로 여성 기능성 라인 등 풀라인을 구성한 코스라인은 가을을 겨냥한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승부수를 띄운다는 전략이다. 수연후 라인 확대와 신제품 라인업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하며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새로운 용기 리뉴얼 등을 통해 프리미엄급 브랜드로서 손색없는 디자인과 제품력, 그리고 라인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것”임을 강조했다.
또한 가을시즌 색조시장 성수기에 대비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물광메이크업에 맞춰 ‘물광 스트롭 크림’을 비롯해 ‘물광 듀얼 컨실러’, ‘물광 픽서’ 등 다양한 기능의 특화된 제품을 출시, 활발한 영업활동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코스라인은 트렌디한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인기몰이를 위한 전사적 노력을 펼친다는 전략 아래 현재 출시된 쿠키 블러셔의 인기와 반응에 고무돼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물광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서도 강한 자신감과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회사측은 다양한 신제품과 제품 라인업으로 활발한 영업활동을 전개, 브랜드 파워강화는 물론 정도영업을 통한 유통라인별 고른 성장을 이루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각오다.


     [이지폴뉴스]   CMN 이정아기자   jysim@cmn.co.kr

CMN 이정아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