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이컬쳐뉴스】MMORPG ´R2´(r2.hangame.com)의 최강 길드를 가리는 ´2007 R2 길드 챔피언십´을 1일부터 개최한다.

▲ ´2007 R2 길드 챔피언십´ 대회가 1일부터 열려 11월 말 결승전 가질 예정
´2007 R2 길드 챔피언십´ 참가신청을 마친 총 166개 팀이 1일부터 대회 전용 서버를 통해 온라인 토너먼트로 본선에 참가해 서버 별 우승 길드를 선정한 후, 11월 말경 결선과 결승전을 통해 전 서버 최강의 길드를 가리게 된다.

특히 이번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대회를 위한 별도의 챔피언십 전용 장비가 주어져, 레벨과 장비의 차이에 관계 없이 실력과 전략 플레이를 통해 승부를 겨룰 수 있어 누구나 ´R2´ 최강의 길드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07 R2 길드 챔피언십´ 최종 우승팀에는 현금 300만 원의 상금과 푸짐한 상품이 주어질 뿐만 아니라, 총 110명의 본선 우승팀 전원에게도 최신 CPU 및 그래픽 카드, 그리고 우승 길드의 명예를 상징하는 특별 아이템 선물하는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NHN게임스 김태훈 실장은 "이번 R2의 길드 챔피언쉽에서 길드 간 전투를 통해 길드원들의 단결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R2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며 "대회뿐만 아니라 R2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에도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아이컬쳐뉴스 기사 더 보기

     [이지폴뉴스]   아이컬쳐뉴스-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