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택 의원, 자유한국당 충북도당위원장 맡기로
상태바
정우택 의원, 자유한국당 충북도당위원장 맡기로
  • snstv장덕수 기자
  • 승인 2019.08.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렵지만 견마지로(犬馬之勞) 다해 보수우파 재건과 총선승리에 앞장서겠다”
자유한국당 정우택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정우택 국회의원

 자유한국당 정우택 국회의원(청주 상당)은 28일 자유한국당 충북도당 당원들의 뜻을 받아들여 내년 제21대 총선을 이끌 충북도당위원장을 맡기로 했습니다.

 정우택 의원은 “그동안 보수우파재건과 자유대한민국 가치회복을 위해서라면 그 어떠한 역할도 마다하지 않았으며, ‘백의종군(白衣從軍)’이라 할지라도 국민과 당원의 뜻이라면 결코 외면할 수 없다”고 결심을 밝혔습니다.

 지난 24일 자유한국당 서울 광화문 집회에서 충북 당협위원장들은 회동을 갖고 정우택 의원을 도당위원장에 합의 추대하기로 의견을 모았으며 지난 26일에는 김병국 전 청주시의장을 비롯한 자유한국당 소속 청주시의원들은 국회를 방문해 충북도당위원장 수락을 요청한 바 있습니다.

 정우택 의원은 “문재인 정권의 독선․독단적인 좌파포퓰리즘으로 안보가 무너지고 민생이 피폐해지는 상황에, 최근 ‘조국캐슬’로 드러난 독선과 위선으로 얼룩진 문재인 정권을 바라보면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며 “문재인 정권의 좌파폭주를 막기 위해서라면 견마지로(犬馬之勞)를 다해 총선승리에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정우택 의원은 또 “적우침주(積羽沈舟), 새털처럼 가벼운 것도 쌓이면 배를 가라앉힐 수 있듯이, 우리 모두가 뜻을 같이 한다면 내년 총선에서 청주뿐만 아니라, 충북에서도 압승을 거둘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우리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화합과 통합을 강조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