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총선D-100일:  서초(갑) 이정근 예비후보,  "지역 30년 패권정치 종식하고 서초의 낡은 틀 바꾸겠다"
상태바
21대 총선D-100일:  서초(갑) 이정근 예비후보,  "지역 30년 패권정치 종식하고 서초의 낡은 틀 바꾸겠다"
  • 김봉철 기자
  • 승인 2020.01.08 15: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지런하고 힘있는 여당 후보 '서초의 기적' 만들어 낼 것"
이정근 후보 현충탑 참배
이정근 후보 현충탑 참배

 더불어민주당 서초갑 이정근 예비후보는 21대 국회의원 선거 D-100일인  6일  '지역의 패권정치를 종식하고 서초의 낡은 틀을 반드시 바꿔야 한다 "고 주장했습니다.

 이정근 후보는 지난해 12월 27일 예비후보등록을 했으며 1월 1일에는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故김대중 전 대통령 묘소와 현충탑을 참배한 후 서초갑 지역위원회 시·구의원 및 당원과 지지자들과 함께 공식 출마선언을 하고 총선 필승 결의를 다졌습니다.

 이정근 후보는  “서초는 지난 30년간 특정 정당이 독식하고 있는 곳으로써 이제는 지역의 패권정치를 종식하고 서초의 낡은 틀을 반드시 바꿔야 한다” 며 “서초구가 더 이상 섬처럼 고립되지 않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 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이정근 후보는 “서초 주민들이 더 강력하면서도 안정적인 변화를 원한다” 면서 
“바로 집권 여당의 후보자이자 부지런하게 주민들과 소통해 온 이정근을 서초 주민들의 선택으로 이번엔 반드시 서초의 기적을 만들 때” 라고 지지를 강력하게 호소했습니다.

 이정근 후보는  “지난 1년 동안은 하루도 쉼 없이 서초구 현장 곳곳을 누비며 주민들을 만나 이야기를 경청하면서 이제 지역주민들도 서초가 바뀌어야 된다는 말을 많이 한다” 며, “서초에도 민심의 변화가 불고 있다는 것을 확신한다” 고 말했습니다.

 이정근 예비후보는 “이번 21대 총선은 서초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실천해 나갈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진 사람을 선택하는 선거가 되어야 한다” 며 “지역의 숙원 사업 및 현안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후보는 강력한 집권 여당의 후보로서, 지금 서초에 꼭 필요한 사람이 이정근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정근 후보는 또  “이제 서초가 더 이상 민주의 험지가 아닌 희망의 지역으로 반드시 기적을 일구어 내어 서초의 미래 발전을 앞당기며, 한결 같은 서초 사랑으로 서초가 신명나고 행복한 도시, 미래 첨단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해 힘쓰겠다” 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이번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서초갑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이정근 예비후보는 하고, 지역을 누비며 시민들을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칠성 2020-01-19 20:18:55
이정근은원광대학교를 졸업한 사실을 숨기고 있는 교활한 여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