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구 배영규 예비후보,  "'세계5위 경제대국에 빨리가자!'로 새정치를 시작하겠습니다"
상태바
서울 종로구 배영규 예비후보,  "'세계5위 경제대국에 빨리가자!'로 새정치를 시작하겠습니다"
  • 김봉철 기자
  • 승인 2020.02.0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억울한 전과기록을 영구삭제 하겠습니다"
-. "청년/노약자/월세/주민들에게 공영아파트를 제공하겠습니다"

 서울 종로구 자유한국당 배영규(59) 예비후보는 6일 뉴스캔 '21총선 예비후보자 인터뷰 시리즈'에서 "'세계5위 경제대국에 빨리가자!'로 새정치를 시작하겠습니다"'를 대표 슬로건으로, 핵심공약으로는 "억울한 전과기록을 영구삭제"와 "청년/노약자/월세/주민들에게 공영아파트 제공" 등을 제시했습니다.

 배영규 예비후보는 "청량리에서 밥퍼 시절, 걸인들에게 장사를 가르치던 청년 배영규!! 청량리 성바오르 병원 앞에서 35년 전에 최 목사가 밥퍼 할 때 저는 그곳에서 걸인들에게 장사를 가르쳐 자영업자로 만들었습니다. 
 현 정권의 철지난 사회주의 논쟁이 자영업자들을 고통주고 있는 모습을 종식시켜서 주민들의 편안함을 보장해주고 싶었습니다. 우리경제를 추락시키고 중국 북한 지도자의 입만 바라보는 나약한 정치를 그만두게 해야 겠다는 굳은 결심으로 출마를 하였습니다. 
 저는 중국 북경의 청화대학교 대학원에서 연수하면서 느낀 중국에 대한 지식으로 또 중국과 일찍 무역업을 해온 입장에서 현 정권의 경제정책과 반미. 반일정책이 우리 국익을 헤친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계5위 경제대국에 빨리가자!” 라는 슬로건으로  철 지난 이념타령 얼치기 사회주의 논쟁을 중단하고 세계경제5위 부국으로 이끌어가야 겠다는 결심을 했다"고 출마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 국회의원이 되면 꼭 추진할 대표적 정치과제는 무엇입니까.
☞ “세계5위 경제대국에 빨리 가보자!”
 세계 5위 경제대국이 될 숙명을 거부하고 반미와 반일을 하지 말고 국민이 하나가 되어 우리민족에게 주어진 숙명을 받아들이자는 것입니다.

 또하나는 “공영아파트제공”입니다.
 종로 건축규제를 철폐해서 공영개발로 아파트를 건설하고자합니다. 청년/ 노약자/자영업자/월세입자에게 공영아파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밖에 ▲청와대 세종시 이전 ▲공공요금 생필품대금 소득대비차등요금제 ▲억울한 전과기록 영구삭제 ▲청년 대부업 채무 1,000만원까지 탕감 등입니다.

-. 대표적인 지역공약은 무엇입니까.
☞ 종로토피아 낙산스카이타워 입니다.
 종로 전체를 하나의 도심으로 건축규제를 풀어서 우주시대에 걸 맞는 첨단 계획도시로 개발하겠습니다.
 
 “종로 고궁을 하나로 관광벨트조성”입니다.
 종로에 산재한 4개 궁궐을 하나의 벨트로 관광단지로 조성하여 공원화로 보존하면서 종로중심 상권을 활성화 하겠습니다. 

 이밖에 ▲종로 주차장개발 6200대 ▲헌집을 기부체납 받고 새로운 공영개발 아파트로 무상교환해주는 방식으로 주택 보급율 90% 달성 등입니다. 

 -. 후보님의 (타 후보에 비해) 장점은 무엇입니까.
☞ 저는 사회복지사로서 정치 신인으로써 새로운 따뜻한 시대를 만들어 가고자합니다. 
 저는 법학 박사로서 일제식민지지배시절 법률로 인한 부작용과 피해자를 구해내고 전과제도 자체를 삭제하여 국민을 선량하게 하겠습니다. (미국처럼)
 또한 저는 자영업을 오래해온 경험이 있어 자영업자들의 고통을 해결할 적임자라로서 편리한 사회 살기 좋은 종로를 건설하겠습니다. 

 정의로운 사회를 위해서 소득에 따라 공공요금과 생필품대금을 차등요금제를 시행하겠습니다. 

-. 지역 유권자에게 드리는 말씀 부탁드립니다
☞ 유권자여러분 철 지난 이념논쟁을 종식 시켜 주십시요!
 이번 정부에 경제정책에 대한 밑그림이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국정 100대 과제를 보면 금융도 없고 무역도 없습니다. 무역으로 먹고사는 나라인데 말이다. 그래서 내심 정부가 경제에 대해 고민을 덜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니면 집권세력 자기들은 충분히 잘 먹고 잘산다고 여기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종로주민을 우섭게 보고 철지난 이념논쟁, 국유화논쟁, 사회주의타령으로 촛불혁명을 지원한 시민을 배신하고  자신들 주머니만 챙기고 양지 바른 곳만 찾아다니면서 과오를 반성하지 않는데 분노한 종로민초 배영규가 나썼습니다!

 "최장수 영의정의 대항마 종로 민초 배영규!!" 
 서민들도 열심히 노력만 하면 성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종로주민으로서 출마를 선언한 종로토박이 "종로 홍길동 배영규 박사!!"를 지지해주십시오, 새로운 새 정치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도 열심히 발로 뛰겠습니다. “하나로~통일로~미래로~ 종로민초 배영규 박사!!”

<> 주요 학. 경력
경희대학교경영대학원 수료
(중국북경)청화대학교대학원수료
서울대학교 융합대학원수료 
(미국)로드랜드대학교 졸업
서울사회복지대학교대학원졸업(사회복지학 석사)
(미국)퍼시픽인터내셔널로스쿨 졸업 (법학박사)

(전)동문PR자영업운영
(전)대우전자렌지 BOQ 대표이사 
(전)삼부토건개발 대표이사 
(전)서울특별시육상연합회 회장 
(전)새누리당 국방안보분과 부위원장 

수상:

한류대상 수상

아메리카합중국 오바마(엑티브라이프) 수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