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호 의원, 전북도와 예산정책간담회 개최
상태바
이용호 의원, 전북도와 예산정책간담회 개최
  • snstv장덕수 기자
  • 승인 2020.05.1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의대 △국도·국지도 사업 △옥정호 수변도로 등 현안사업 논의, 적극 공조키로
이용호 국회의원
이용호 국회의원

 이용호 국회의원(남원·임실·순창)은 12일 오전 11시 지역사무실에서 전라북도 기획조정실장, 기획팀장, 국가예산팀장 등과 예산정책간담회를 갖고 지역 현안사업을 심도 있게 논의했습니다..

 이날 이용호 의원은 △국립공공의대 설립 △국도·국지도 사업 △임실 옥정호 수변도로 등 사업추진현황을 면밀하게 점검하고, 전반적인 지역현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며 전북도와 긴밀히 공조해 추진키로 했습니다..

 이용호 의원은 “우리 지역의 크고 작은 여러 현안들을 더욱 꼼꼼하게 살피고, 향후계획을 보다 구체화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지역주민들께 꼭 필요한 사업들의 원활한 추진과 예산 확보를 위해 전북도·지자체와 수시로 소통하고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용호 의원은 “20대 국회 임기가 마무리되는 시점, 21대 국회에서 보다 큰 성과를 내기 위해 의정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공공의대법의 경우 정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여야 신임 지도부를 만나 설득하는 등 조속한 통과에 총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또 국토부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 1차 대상지로 선정된 남원·임실·순창 지역 사업들이 빠짐없이 추진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용호 의원은 “지역 발전과 화합, 민생을 위해 제대로 일하고, 전방위적인 소통과 공조를 이어나가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