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열애 인정....손예진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음에 감사”
상태바
현빈♡손예진, 열애 인정....손예진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음에 감사”
  • 신철현 기자
  • 승인 2021.01.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현빈,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1일 밝혔다.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도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 게 되었고, 이 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이날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현빈과 손예진이 지난해 3월쯤부터 8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골프를 공통 취미로 즐기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 이후 첫 번째 열애설, 20191월 미국 LA의 한 마트에서 사진이 찍히면서 또 다시 열애설이 터지는 등 3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모두 부인했다.

한편 손예진은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처음으로 일이 아닌 내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지 모르겠다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너무 어색하고 이상하고 그렇다.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잘 가꿔가 보도록 노력하겠다. 여러분들 주시는 사랑과 응원 항상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다. 새해에는 더 좋은 일이 많길 바란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