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예지 측이 최근 불거진 김정현 조종설, 학력 논란, 학폭 의혹 등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서예지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김정현 씨 측과 확인 결과, 드라마 관련 논란이 서예지로 인해 발생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명확히 확인 받았으며, 이에 대해 본인이 입장을 밝히겠다는 의사를 표명했다다만, 여러 문제들이 겹쳐 있는 관계로 입장 표명을 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 같다는 의견을 주었다. 계속적으로 논란이 증폭되는 상황에서 먼저 입장을 발표해도 좋다는 의견을 받아 당사의 입장을 밝힌다라고 13일 전했다.

소속사는 김정현 씨의 입장과는 별도로 당사의 입장을 밝힌다. 논란이 된 내용대로 드라마의 주연 배우가 누군가의 말에 따라 본인의 자유 의지 없이 그대로 행동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다한 배우가 어떠한 의지를 가지지 않고 연기와 촬영을 진행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라며 김정현을 조정했다는 논란을 부인했다.

사진=서예지(왼쪽, tvN) 김정현(MBC)
사진=서예지(왼쪽, tvN) 김정현(MBC)

 

이어 공개된 대화 내용에는 나와 있지 않지만, 당시 김정현 씨도 다른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던 서예지에게 키스신을 촬영하지 말라는 등을 요구하는 대화가 있었으나 이에 서예지도 그럼 너도 하지마라는 식의 타인과의 스킨십에 대한 연인 간의 질투 섞인 대화들이 오갔다. 이는 연인 사이인 배우들 간에 흔히 있는 애정 싸움이라고 볼 수 있으며, 모든 배우들은 연인 간의 애정 다툼과는 별개로 촬영은 정상적으로 진행한다. 김정현 씨도 불가피한 개인의 사정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한다보도된 부분은 공개되어서는 안되는 개인 간의 대화가 공표된 것이다 보니 연인 간에 매우 사적인 대화임을 고려하지 않아 큰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이라 생각한다. 결과적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이 뉘우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예지의 학력관계와 관련해 서예지는 스페인 마드리드 소재 마드리드 콤플루텐세 대학교에 합격 통지를 받아 입학을 준비한 사실이 있으나, 그 이후 한국에서의 활동을 시작함에 따라 정상적으로 대학을 다니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최근 논란이 일고 있는 학폭 의혹에 대해 일절 사실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12일 디스패치는 배우 김정현이 전 여자친구인 서예지의 주문에 따라 MBC 드라마 시간에서 멜로 장면을 수정하고, 스태프들과 거리를 뒀다고 보도해 큰 논란이 일었다.

서예지는 이번에 불거진 김정현 조정설 외에도 스페인 소재 대학교와 관련된 학력 의혹과 학폭 의혹 등 여러 논란에 휩싸여 있다.

한편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서예지는 13일 예정돼 있던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불참했다. 소속사는 영화 내일의 기억언론시사회에 불참하게 되어 해당 영화 관계자 분들과 타 배우 분들 및 취재 기자님들께 피해를 드린 점 사과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