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소속사에 내용증명 “3년간 정산 0원, 빚만 2억...”
상태바
김수찬, 소속사에 내용증명 “3년간 정산 0원, 빚만 2억...”
  • 신철현 기자
  • 승인 2021.06.2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 트롯출신 트로트가수 김수찬이 소속사로부터 3년 간 정산을 받지 못했다고 폭로해 논란이 일고 있다.

김수찬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귀하고 값진 고정 프로그램들까지 과감하게 포기하고 내가 군 복무를 시작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그동안 근 3년간의 뮤직K엔터테인먼트와의 가수활동으로 제가 얻은 것이 정산 0원에 뮤직K에 갚아야 할 2억원이 넘는 빚 때문이다24일 밝혔다.

김수찬은 "활동을 하면 할수록 빚만 늘어가고 생활비도 못 버는 상황을 막기 위한 제 선택은 군 복무를 시작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뮤직K
사진=뮤직K

 

이어 이 부분에 지식이 부족한 만큼 지금은 변호사님의 도움을 받아 소속사에 1차 내용증명서를 보냈고, 그 답을 뮤직K로부터 받아 내용을 검토 중에 있다고 밝혔다.

김수찬은 이 인스타 계정 또한 뮤직K 관계자가 함께 관리하는 만큼 이 글이 내려질 수도 있지만이라며 그래도 복무 기간은 돈이 나오니 감사하다. 일 그만두고 쉬게 해주고 싶었는데. 미안해, 엄마라고 전했다. 김수찬은 지난달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김수찬의 소속사 뮤직K 측은 폭로글과 관련해 내용 증명이 오간 것은 사실이라며,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앞서 뮤직K는 트로트가수인 홍진영과도 전속계약 분쟁에 휩싸인 바 있다.

한편 김수찬은 지난 2012년 데뷔했다. 20191월 뮤직K와 계약, 싱글 '사랑의 해결사' 등을 발매했으며, 지난해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10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