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유효광 부부, 불륜 의혹 사과 “경솔한 행동...”
상태바
추자현‧유효광 부부, 불륜 의혹 사과 “경솔한 행동...”
  • 신철현 기자
  • 승인 2021.07.1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추자현과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이 최근 불거진 불륜 의혹에 대해 사과했다.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은 SNS를 통해 며칠 전 불거진 기사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17일 사과했다.

우효광은 아무리 친한 친구 사이라도 행동에 주의가 필요한데 저의 경솔한 행동이 오해를 불러일으켰다어떠한 설명으로도 이해가 어려우실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도 영상 속 제 모습을 보고 많은 반성과 후회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사랑만 받아도 부족함이 없을 자현씨를 속상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저희 부부를 아껴주시는 여러분들께도 걱정을 끼쳐드렸다, 어떤 말로도 저의 미안함을 표현할 길이 없다라고 전했다.

유효광은 끝으로 앞으로 한 아내의 남편,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품행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다다시는 이런 일로 심려 끼쳐드리는 일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추자연, BH엔터테인먼트
사진=추자연, BH엔터테인먼트

 

추자연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며칠 전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한다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일으킬 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사과했다.

이어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른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우효광은 차량에 탑승한 후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지면서 불륜 논란이 일었다.

한편 추자현과 우효광은 지난 2012년 중국 드라마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2017년 부부가 됐고 이듬해 아들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