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뉴스/이지폴뉴스】포항 스틸러스 김현식 사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이 29일 오전 11시 포항 영일대 힐튼호텔에서 열린 포항지역발전협의회(회장: 이대공 포스코 교육재단 이사장) 정기총회에서 박승호 포항시장 등 지역기관장 및 지역원로 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포항지역발전협의회는 1982년에 포항지역 발전을 목표로 발족한 단체로서 이구택 포스코회장, 박태준 포스코 명예회장, 이상득 국회부의장 및 백성기 포스텍 총장 등 회원 170 여명으로 구성된 포항지역 발전을 위하여 활동하고 있는 최고위급 단체이다. 박승호 포항시장은 당초 계획된 해외출장 일정까지 바꿔가며 참석, 자리를 빛내 주었다.



또한 포항거주 및 비 거주 포항출신 인사들로 구성된 포항 뿌리회도 12월 18일 정기총회에서 15년만의 우승으로 포항출신 인사들에게 자신감과 애향심을 북돋운 점을 평가, 김현식 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세계축구연맹(FIFA) 회장(Joseph S.Blatter)도 11월 29일 축하서신을 보내 포항 스틸러스의 15년만의 우승을 축하했다.(사진 2)



프로축구 통상 4번째 우승을 이끈 김현식 사장은 12월 2일 FA컵 결승 2차전을 앞두고 축하 받으랴, 결승전 준비하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포항뉴스에 있음>

포항뉴스 다른기사보기

     [이지폴뉴스]   포항뉴스 이우식기자   bbiko2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