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허브ㆍ천연 사과수 함유, 보습력 우수



【서울=CMN/이지폴뉴스】참존엔씨원(대표 정경환)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희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피버렛에서 다음달 식물성 자연주의 기초 화장품 ‘피버렛 보타닉 기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피버렛 보타닉 기초 라인’은 프레쉬 오가닉 콤플렉스와 천연 사과수를 함유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제품이다. 프레쉬 오가닉 허브는 유기농 재배한 허브를 수확한 후 신선도가 떨어지기 전에 추출해 허브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 있는 원료로써 향이 살아 있으며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비타민, 미네랄, 유기산이 함유된 천연 사과수가 피부 세포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기존 정제수 보다 피부에 보습력과 부드러움을 증가시켜주며 실키한 감촉까지 부여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스킨, 로션을 비롯해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신선한 오가닉 콤플렉스와 사과수 성분이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하고 자몽피 추출물, 비타민B3, 알로에 베라젤, 감잎 추출물 등이 함유돼 현대인의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또한 피버렛 보타닉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은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순한 저자극성의 스킨케어 뿐 아니라 주름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문의 (02)541-8022.



<저작권자 ⓒ 코스메틱 매니아 뉴스(www.cmn.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