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로틱 판타지 소재, 액자 형식으로 진행

【서울=아이컬쳐뉴스/이지폴뉴스】영화 전문채널 채널CGV가 2008년 첫 TV 영화로 퓨전 에로틱 코미디 ´라디오 야설극장-색녀유혼´을 새롭게 선보인다.

라디오 야설극장-색녀유혼
´라디오 야설극장-색녀유혼´은 현실에서는 나타나기 힘든 에로틱 판타지를 소재로 삼아 이를 코믹하게 풀어낸 독특한 형식의 TV영화다. 가상의 시대극이 펼쳐지면서 사극적 요소가 가미된 내용의 에피소드가 액자 형식으로 진행이 된다. 비밀리에 에로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일탈을 꿈꾸는 소외된 자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각각의 에피소드가 총 4편에 걸쳐 펼쳐진다.

´색녀유혼´은 과거를 배경으로 색욕에 굶주린 귀신들만 전문적으로 쫓는 음란 퇴마사 이야기다. 죽어서도 색욕에 굶주려 세상을 어지럽히는 색귀를 찾아 팔도를 떠돌아 다니는 퇴마사 성도사와 늘 그의 곁에 붙어 다니면서 그를 돕는 처녀귀신의 활약을 때로는 에로틱하게, 때로는 코믹하게 그려 낸다.

´라디오 야설극장-색녀유혼´은 가수에서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는 김정민(건달 황실장 역),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코믹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강성필(실력없는 박작가 역), 꽃미남 연기자로 오랜 만에 연기자로 돌아온 김수근(실력은 있으나 실수로 인해 지방으로 좌천된 김 PD역)이 주인공으로 발탁, 지금까지 보여 주었던 이미지와는 완전히 다른 파격 변신을 꾀하고 있다.

이들과 함께 생생한 에로 오디로물을 만들어 가는 여성 출연자들도 눈에 띤다. ´며느리 전성시대´ ´겨울새´등 지상파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고정민이 황실장의 옛 애인과 닮은 현남 역, 김PD와 박작가를 유혹한 꽃뱀으로는 민지희와 서연수, 작가지망생 왕보조 역으로는 tvN의 ´로맨스 헌터´에서 톡톡 튀는 방송 작가로 분했던 고다미가 맡아,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라디오 야설극장-색녀유혼´은 CF 감독으로 데뷔, 영화와 CF 제작 및 기획에 두루 경험을 쌓은 임경택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그는 "´라디오 야설극장-색녀유혼´은 케이블 TV 영화답게 상상을 초월한 소재와 뛰어난 영상미로 가득 채워지게 될 것이다"라면서 "단순히 야하기만 한 소재를 무턱대고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영화 ´천녀유혼´의 느낌처럼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하게 재탄생 시키는 것인 만큼 차별화 된 작품이 탄생이 될 것"이라고 제작 의도를 밝혔다.

상상력을 뛰어 넘는 에로틱 판타지 TV 영화 ´라디오 야설극장-색녀유혼´은 총 4회에 걸쳐 오는 3월 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채널CGV를 통해 방영이 될 예정이다.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아이컬쳐뉴스 기사 더 보기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