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비에이브´ 홈쇼핑 방송



【서울=CMN/이지폴뉴스】메이크업 전문가 신단주 씨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색조 화장품을 내놨다. 누구나 자신의 아름다움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비에이브 바이 신단주(VIEEVE by Shindanju)´는 지난 2월 20일 CJ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였다.

비에이브는 화장품회사에서 10년 이상 미용연구를 담당했으며 미용대학과 대학원, 그리고 아카데미 등 교육기관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교육에 10년 이상 몸담아온 신단주 씨의 오랜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신단주 씨는 “그 동안 가장 많은 질문을 받았고 그로 인해 가장 많이 고민한 것은 ‘어떻게 하면 가장 아름다운 개개인의 모습을 표현할 수 있을까’라는 것이었다”면서 “그 답안은 각각의 품목마다 적절한 기능을 부여한 메이크업 화장품으로 얼굴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메이크업 테크닉을 구사하는 것이었고 비에이브에 그 최종 답안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특히 소비자의 취향이 고급스럽고 세분화되면서 색조 화장품에서도 각 품목마다 필요한 효과가 더 강화되어야 하고 거기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아트 테크닉을 일반인이 활용하기 간편하도록 해주는데 초점을 뒀다는 설명이다. 점점 수준이 높아지는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만큼 홈쇼핑의 명품으로 자리매김시킨다는 전략이다.

비에이브 바이 신단주는 에센스 파운데이션, 에어쿠션 파우더팩트, T존 하이라이트, V존 로우라이트, 트리트먼트 마스카라, 리프트업 아이라이너, 홀로그램 립글로스, 플럼핑 립글로스, 실키블러셔, 메이크업 픽서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30), 메이크업 베이스, 에센스 효과를 하나의 제품으로 얻을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저작권자 ⓒ 코스메틱 매니아 뉴스(www.cmn.co.kr)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