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 더페이스샵은 프리미엄급 마스카라 ´익스트림 볼륨 마스카라´ 2종을 출시했다. © 유통데일리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한국인의 속눈썹에 맞게 고안된 인체공학적인 브러시로 속눈썹의 볼륨감을 극적으로 살려주는 프리미엄급 마스카라 ´익스트림 볼륨 마스카라´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익스트림 볼륨 마스카라´는 ´01 매직 뷰러´와 ´02 래쉬 스트레치´로 구성돼 있으며, 아래로 처지고 짧은 한국인 속눈썹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마스카라의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숱이 적은 속눈썹의 볼륨감이 풍성하게 살아나도록 브러시의 길이와 형태를 차별화하고 브러시의 휜 각도를 세밀하게 조정한 점이 특징이다.

´01 매직 뷰러´는 속눈썹 모양을 따라 브러시가 26도 휘어 있어 발랐을 때 뷰러(속눈썹을 말아올리는 도구)를 한 것처럼 속눈썹이 풍성하게 연출된다.

커브형 브러시는 길고 짧은 모가 섞인 좌우 비대칭으로 돼 있다. 짧은 모가 인조 속눈썹을 붙인 듯 볼륨감을 살리고 긴 모가 힘있게 속눈썹을 말아올려 강한 컬링 효과를 준다.

´02 래쉬 스트레치´는 빗 타입 브러시로 짧은 모의 빗이 볼륨을 주고 지그재그형으로 배치한 두 줄의 긴 빗이 불규칙하게 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빗어 준다. 여기에 미세한 마이크로 화이버가 속눈썹을 자연스럽게 연장시켜 짧은 속눈썹을 길고 탄력있게 만든다.

또한 ´익스트림 볼륨 마스카라´ 2종에는 속이 비어 있는 ´벌룬 에어 파우더(Balloon Air Powder)´가 함유돼 여러 번 덧발라도 마스카라 액의 무게로 속눈썹이 처지거나 뭉치지 않는다.

강력한 코팅 효과로 땀이나 피지, 눈물에 의한 번짐 현상을 방지하고 38°C 이상의 미온수에서 마스카라가 분리돼 물 세안만으로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상품기획팀 노석지 이사는 "마스카라에 대한 고객의 취향이 까다로워짐에 따라 프리미엄급 마스카라를 출시했다"며 "이번 제품은 극적으로 풍성한 볼륨을 원하는 한국 여성들에게 기능적인 만족과 편리한 사용감을 동시에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