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관절에쎈크릴’ GS홈쇼핑 론칭

농심 관절에쎈크릴. [사진=농심 제공]
농심 관절에쎈크릴. [사진=농심 제공]

[뉴스캔=이동림 기자] 100세 시대를 맞아 관절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농심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 ‘라이필’이 제품(관절에쎈크릴)을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는 건기식 사업을 확대하기 위함으로 건강관리에 대한 요구와 구매력, 활동력을 갖춘 중장년층을 겨냥한 것으로 풀이된다.

26일 농심에 따르면, ‘관절에쎈크릴’은 GS홈쇼핑 채널에서 30일 오전 7시 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이에 따르면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원료를 조합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주원료인 히알루론산은 관절을 구성하는 성분의 하나로 연골막 보강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아스타잔틴은 항산화 성분으로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염증을 가라앉혀 주며 크릴오일은 관절의 통증을 완화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농심은 미국의 프리미엄 원료사인 ‘발렌사’에서 들여온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고 했다. 주재료인 ‘크릴오일 등 복합물’은 발렌사에서 글로벌 전략 지역에만 출시하는 핵심 소재다. 이를 국내에서 건기식 소재로 독점 활용할 수 있는 권리도 취득했다.

관절에쎈크릴은 기존 건기식 제품들의 캡슐 크기가 크고, 하루 2알을 먹어야 한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작은 크기(600㎎)로 만들어졌다. 또 라임향을 첨가해 이취감을 줄였으며, 하루 한 캡슐만 섭취하면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농심은 첫 홈쇼핑 방송 시청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로봇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농심 라이필 관계자는 “‘관절에쎈크릴’은 효과적으로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함께 제품의 효과를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CF모델로 류승룡 발탁…홍보·마케팅 드라이브


한편 최근 농심은 해당 제품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 신규 광고를 송출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100세 시대, 관절 건강에 달렸다’는 콘셉트로 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내용이다. 마음껏 움직이며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관절 건강이 필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담고, 줄이고, 편하게’라는 핵심 카피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세 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고 캡슐의 크기를 줄여 먹기에 쉬우며 관절도 편하게 해주는 관절에쎈크릴의 장점을 설명하고 있다.

농심은 이번 광고와 함께 적극적인 홍보·마케팅활동을 펼치며 관절 건기식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