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틱커피·블렌딩티·대용량 텀블러까지

이디야커피 2024 설 선물세트 3종.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2024 설 선물세트 3종.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뉴스캔=이정구 기자]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기념해 ‘설 선물세트’를 출시하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8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9일 출시하는 ‘설 선물세트’는 스틱&드립 커피 세트, 커피&블렌딩티 세트, 커피&텀블러 세트 등 3종으로 구성했다. 각각의 세트는 언제 어디서든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틱&드립 커피 세트’는 이디야 스틱커피와 핸드드립 커피를 담았다.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4종 오리지널·마일드·스페셜 에디션·디카페인과 핸드드립 3종 페르소나 블렌드·콜롬비아 슈프리모·에티오피아 리무로 구성됐다. 이디야의 전문 노하우를 담아 더욱 깊고 풍부한 맛으로 새로워진 게 특징이다. 

커피&블렌딩티 세트는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4종, 핸드드립 2종, 블렌딩티 2종으로 구성된다. 핸드드립 2종은 페르소나 블렌드와 브라질 세하도이고, 블렌딩티 2종은 샤인히비스커스·피치얼그레이다. 커피와 더불어 블렌딩티의 향미까지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커피&텀블러 세트는 스틱커피 아메리카노 2종 오리지널·스페셜, 커피믹스 2종 스페셜 골드블렌드·스페셜 모카블렌드, 블렌딩티 2종 스프링캐모마일·그린루이보스에 900㎖ 대용량의 스페클 패턴의 텀블러를 함께 담았다.

이디야커피 ‘설 선물세트’ 3종은 9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 새해맞이 프로모션…시즌메뉴·배달비 할인까지


새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디야멤버스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그 일환으로 이디야커피는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배달비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이달 31일까지 야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서는 생딸기 음료 할인권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3일부터 진행되는 신제품 드링킹요거트 출시 사전 등록 이벤트에서는 사전 등록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드링킹요거트 4종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17일부터 진행하는 이디야멤버스 자체 배달 프로모션을 통해 선착순 2만명에게 배달비 2500원 할인쿠폰과 겨울 간식 할인 쿠폰 등을 준다.

이디야커피 측은 “새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디야멤버스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를 찾아주시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