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위클리 쿠폰팩’ 할인 행사

요기요가 진행하는 위클리 쿠폰팩 이벤트 이미지. [사진=요기요 제공]
요기요가 진행하는 위클리 쿠폰팩 이벤트 이미지. [사진=요기요 제공]

[뉴스캔=이정구 기자] 배달 앱 요기요가 매주 원하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위클리 쿠폰팩’ 이벤트를 연다. 매주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고물가에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서다.

11일 요기요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1월 한 달간 매 주차별로 요기요가 추천하는 총 5개의 카테고리 메뉴를 최대 4000원 할인하는 행사다.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주문 금액에 따라 할인율은 달라지며 순차적으로 추천 카테고리가 열린다. 이를 통해 5회 이상 주문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100% 할인 쿠폰(약 8000원 상당)을 제공한다고 부연했다. 

위클리 쿠폰팩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기요 측은 “쿠폰팩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하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요기요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요기요는 새해를 맞아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과 제휴를 맺고 14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기간 내 요기요 앱을 통해 BBQ 제품 2만원 이상 주문하면 자동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배달과 방문 포장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주문 건마다 횟수 제한 없이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요기요에서 치킨 대전 참여 브랜드 전용 추가 7%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중복 적용 시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