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락토올리고당, 자일리톨 함유로 맛 증가

[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어린이의 성장 및 건강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는 ´뉴트리키즈 비타민 무기질´을 새롭게 출시한다. © 유통데일리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의 건강기능식품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어린이의 성장 및 건강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하는 ´뉴트리키즈 비타민 무기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뉴트리키즈 비타민 무기질´은 12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어린이들 성장 발육과 골격형성을 균형있게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불규칙한 식사 습관 및 편식, 인스턴트 음식에 길들여진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영양섭취와 올바른 식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로워진 ´뉴트리키즈 비타민 무기질´은 프락토올리고당과 자일리톨(Xylitol)이 함유되어 있어 상큼한 과일 맛과 향이 특징이다. 재미있는 곰돌이 코알라 무늬의 비타민, 미네랄 정제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기호에 적합하다.

또한, 아세로라 농축물, 블루베리 분말, 해조 분말 등 영양이 풍부한 원재료를 함유하고 인공색소, 향신료, 감미료, 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아이들 먹거리 선택에 걱정이 많은 엄마들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의 포장 및 패키지 칼라가 밝고 세련된 노란색으로 변경되었고, 비타민, 미네랄 정제를 담은 각 제품의 뚜껑은 어린이들의 과다복용을 방지하기 위해 특허받은 안전캡 (child safety cap)을 도입했다.

뉴트리키즈 마케팅담당 이경연 부장은 "뉴트리키즈 비타민 무기질은 어린이들이 좀 더 친숙하고 즐겁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거듭났다"며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www.nutrilite.co.kr)를 통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어린이 건강 전도사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며 계획을 밝혔다.

한편 한국암웨이는 이번 제품 출시와 함께 어린이 날이 있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뉴트리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4월 29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뉴트리키즈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 된 ´뉴트리키즈 캐릭터 팩´을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공부 책상, 손목시계 등 어린이 캐릭터 용품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고객 가운데 선착순 200명은 여름 방학 중에 진행 될 ‘ABC 어린이 스페셜 프로그램’에 초청한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