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의 색조 전문 브랜드

[서울=유통데일리/이지폴뉴스]

▲ 이펑크하우저는 길고 대담한 유선형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Collection 007´을 출시한다. © 유통데일리

한국암웨이의 칼라 코스메틱 브랜드 이펑크하우저는 ´Collection 007´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펑크하우저 Collection 007 은 길고 대담한 유선형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브론징 파우더, 치크칼라 듀오, 크림 메탈릭 립칼라, 립 샤인, 아이칼라 트리오, 네일 래커 등 9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전문가 수준의 제품력, 유행을 선도하는 칼라,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키지, 독특함이 조화를 이루는 이펑크하우저는 이번 Collection 007을 통해 독창적인 모던함의 세계를 펼쳐 보인다.

창조적이면서도 진취적인 여성들을 위한 이펑크하우저는 내면에 감춰진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새롭고 자신있게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브론징 파우더는 5가지 브론징 쉐이드의 파우더가 햇빛에 살짝 그을린 듯 모던하고 세련된 피부톤을 연출해주며 치크칼라 듀오는 투명한 색감에서 선명한 색감까지 생동감 넘치는 볼 연출에 효과적이다.

크림 메탈릭 립칼라 보습성분과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부드럽고 생기 있는 입술 연출에 좋으며 립 샤인은 글리터링 성분의 포뮬러가 아름다운 색감과 풍부한 질감을 더해준다.

또한 아이칼라 트리오는 드라마틱한 색감과 질감으로 모던한 메탈릭 룩을 연출하며 네일 래커는 진주빛에서 모카빛에 이르는 4가지 칼라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