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 경총과 업무교류 협약 체결
상태바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 경총과 업무교류 협약 체결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08.05.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의 인력채용 관련 비용절감 및 센터 고객에 대한 양질의 일자리 제공 목표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소장 김정태)는 5월 28일 한국경영자총협회(회장 이수영)와 양 기관이 운영 중인 온라인 사이트 내 컨텐츠 교류를 중심으로 공동의 발전과 시너지 창출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 체결로, 센터는 경총이 운영하는 인사·노무 전문 포털사이트 ´경총플라자(www.kefplaza.com)´  내에 인재정보·채용정보·취업·창업컨설팅 등 경총 회원기업을 대상으로 구인구직 및 전직지원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고, 센터가 운영하는 전직지원컨설팅 전문 포털사이트 ´NewJOB(www.newjob.or.kr)´에 인사·임금·경영·안전보건 등의 컨텐츠를 구성하여 센터 회원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SSO(Single Sign On) 시스템을 적용하여 개인과 기업고객으로 하여금 양 기관의 온라인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는 유관기관은 물론 기업과 노동조합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기업에서 발생하는 퇴직근로자에게 실업의 공백 기간 없이 재취업을 위한 전직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기업의 구인업무를 적극 지원함으로서 기업의 인력채용 관련 비용절감은 물론 센터 고객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지폴뉴스 전진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