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속 탄력을 살려주는 마사지 크림

[서울=유통데일리/뉴스캔]


 


▲ 하이리빙이 천연 추출물을 함유한 가슴 전용 마사지 크림 ´세르본 프레스티지 바스트업 크림´을 출시했다. © 유통데일리
하이리빙(대표 이정학)이 천연 추출물을 함유한 가슴 전용 마사지 크림 ´세르본 프레스티지 바스트업 크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세르본 프레스티지 바스트업 크림´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다량 함유한 ´푸에라리아 미리피카´를 주성분으로 알로에베라젤, 로즈힙오일 등 천연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처진 가슴을 탄력있고 돋보이게 한다.

또한 특허받은 산소전달물질인 제타좀을 함유해 가슴을 더욱 더 생기있게 가꾸어준다.

´푸에라리아 미리피카´는 태국 북서부 지방과 미얀마 여성들 사이에서 ´피부를 희게하고 가슴을 탄력있게 해준다´고 알려진 식물로 바스트업, 힙업 기능등에 도움을 준다.
 
여성 호르몬 분비 촉진에 도움을 주는 이소플라본 성분의 함유량이 대두의 40배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미국 화장품 협회에서 발행하는 국제화장품 원료집에 등재된 안전성을 확보한 천연 식물성 원료이다.
 
한편 하이리빙은 ´세르본 프레스티지 바스트업 크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크림 소용량(20ml)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유통데일리에 있음>



유통데일리 이영민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