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1집 앨범 ´Discovery’ 를 발표, 데뷔한 이후로 최고의 여성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있는 ‘쥬얼리’가 2008년 멤버 교체 후 5집앨범 ‘Kitchi Island’ 를 발표 ‘One More Time’, ‘모두다 쉿!’ 등 2008년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으로 선정되는 등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더구나, 서인영과 박정아가 개별적으로 연예 프로그램 및 피처링 활동을 하고 있어 따로또같이 활동을 하면서 그 인기는 더해가고 있다.


 



이런 바쁜 스케줄속에서도 ‘쥬얼리’ 의 박정아, 서인영, 하주연, 김은정 네명의 멤버 모두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극비리에 진행, 스타화보 촬영을 마쳤다고 한다.


 




 


‘쥬얼리’ 스타화보는 SK텔레콤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오픈은 7월 10일로 알려졌으며 여름 비키니룩에서부터 란제리룩까지 다양하게 촬영했다고 한다.


 



올 여름 최고의 인기를 얻고있는 ‘쥬얼리’ 가 음악, 방송 이외에 스타화보로 다시한번 이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쥬얼리’ 스타화보 이용자를 대상으로 스타화보 촬영시 ‘쥬얼리’ 네명의 멤버가 실제로 착용한 모자, 팔찌, 귀걸이 등 촬영소품과 사인이 담긴 ‘주얼리’의 애장품을 추첨을 통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쥬얼리’ 스타화보는 7월 10일 SK텔레콤(**8253+nate) 및 LGT에서 감상 할 수 있으며 KTF 에도 곧 오픈 할 예정이다.


 


뉴스캔/ 최윤석 기자 franc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