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녀 서인영이 6월 23일~28일 6일 동안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진행된 스타화보 촬영 중귀신을 보는 소동을 겪기도 했다.


 



서인영은 로얄피타마 리조트 촬영 시 현지 가이드로부터 이곳은 미신 믿는 사람은 조심하라는 말을 듣고 갑자기 복통을 일으키기도 했으며, 이곳이 자신과 안 맞는 것 같다고 하면서도 프로답게 촬영을 계속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다음날 아침 전날 밤 서인영은 귀신을 봤다고 하기도 했다.


 



‘쥬얼리’ 스타화보 1탄은 신상녀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남다른 패션 감각과 S라인을 보여주고 있는 서인영의 섹시함과 귀여움, 도도함을 감상할 수 있으며, 하주연의 또 다른 섹시미를 볼 수 있다.


 




 


‘쥬얼리’ 스타화보 1탄은 서인영과 하주연의 비키니 입은 모습에서부터 해변에서 재미있게 노는 모습 등 평소에 TV 브라운관에서 보지 못한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쥬얼리’ 스타화보 이용자를 대상으로 스타화보 촬영 시 ‘쥬얼리’ 네 명의 멤버가 실제로 착용한 모자, 팔찌, 귀걸이 등 촬영소품과 사인이 담긴 ‘쥬얼리’의 애장품을 추첨을 통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쥬얼리’ 스타화보 1탄은 7월 10일 SK텔레콤(**8253+nate) 및 LGT에서 감상 할 수 있으며 KTF에서도 곧 오픈 할 예정이다.


 


뉴스캔/ 최윤석 기자 franc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