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블린 뉴욕 서인영 모델기용 후 쇼핑몰 매출 10배 증가


- 서인영
  


 


세계 1위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대표 클라우스 파스벤더)은 상반기 최고 히트곡 ‘ONE more time’과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우리 결혼했어요’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서인영을 모델로 기용한 후 인터넷 쇼핑몰 매출이 10 배 증가하는 등, 서인영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서인영의 섹시하고 귀여운 모습을 담은 메이블린 광고 화보는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촬영장 뒷모습과 서인영 배경화면, 서인영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알려주는 메이크업 노하우 동영상를 게재한 메이블린 뉴욕 브랜드 사이트(www.maybelline.co.kr) 에도 네티즌들이 몰리고 있다.


 



- 서인영
  


 


메이블린 뉴욕, 마케팅 매니저 고주연 차장은 “광고에 나왔던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 ‘서인영 마스카라’, ‘서인영 물광스틱’ 이라 이름 붙인 제품들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고 전했다.


 



메이블린 뉴욕은 마스카라를 최초로 발명한 90년 역사의 세계 1위 메이크업 브랜드로, 뉴욕의 젊고 다이나믹함, 트렌디함을 표현하며, 워터 샤인 립스틱, 언스탑퍼블 마스카라, 그레이트 래쉬 마스카라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스트셀러를 갖고 있다.


 



  


 


메이블린 뉴욕은 올해 한국에 출시 10주년을 맞았으며, 현재 인터넷 쇼핑몰 올리브영, 왓슨, 토다코사, 마트, 화장품 전문점 등 에서 판매되고 있고, 인터넷 쇼핑몰 마스카라, 립스틱 판매 1위 브랜드이다.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상반기에도 50% 가까운 매출 급성장을 이루고 있다.


 



한편, 서인영은 가수 싸이가 언타이틀 출신의 록밴드 앰프의 리더 겸 프로듀서 유건형과 공동으로 빚어낸 미니앨범 ‘신데렐라’를 들고 오는 23일 1년여만의 솔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뉴스캔/ 최윤석 기자 franc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