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삭제 본편 수록으로 화제!!


  


 


<브로크백 마운틴> 이안 감독의 작품으로 제64회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한 <색, 계>의 Blu-ray가 7월 30일, 국내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된다.


 


영화 속 양조위와 탕웨이의 격정적인 정사씬을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게 된 것. 영화 개봉 당시 미국에선 제한 상영가, 중국에서는 30분 삭제 후 개봉이 가능했던 만큼 이번 <색, 계> Blu-ray의 무삭제 본편 수록은 영화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하고 있다.


 



50GB Blu-ray Disc에 담은 <색, 계>의 1080P 고화질 영상과 7.1 멀티채널 사운드는 Blu-ray 중에서도 단연 최고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마치 실제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눈 앞에서 펼쳐지는 정교하고 섬세한 화면과 리얼 사운드는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흥분을 안겨 줄 것이다. 본편뿐만 아니라 영화의 현장감 넘치는 메이킹과 포토갤러리 등의 부가영상도 놓쳐선 안 될 볼거리.


 




<색, 계>는 제2차 세계대전의 상하이를 배경으로 제어할 수 없이 위험하고 깊은 사랑에 빠져드는 스파이와 그녀의 표적이 된 남자의 슬픈 사랑을 다룬 에로틱 멜로.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탕웨이의 열연과 악역으로 변신했음에도 여전히 매혹적인 양조위의 눈빛, 탁월한 심리묘사로 극의 긴장감을 유지하는 거장 이안 감독의 연출력이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모두가 손꼽아 기다려 온 고품격 Blu-ray 타이틀 <색, 계>는 영화 팬들은 물론, Blu-ray를 처음 접해 보는 관객들에게도 집 안에서 최고의 퀄리티로 숨막히는 감동을 체험 할 수 있는 반가운 선물이 될 것이다.


 


뉴스캔/ 최윤석 기자 franc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