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년의 연습생 생활 거쳐 정규앨범 출시, 오는 8월1일 KBS <뮤직뱅크>통해 컴백무대


- 가수 윤화재인


 


예쁜 미모와 가창력을 겸비한 신인 가수가 탄생했다.


 


지난해 8월 윤화재인의첫 싱글 타이틀곡 ‘사랑이 이런 거였니’와 지난 3월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늦은 사랑’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부동산 컨설턴트 출신 가수 윤화재인이 오는 31일 정규 1집 앨범 “Loving Sky With Wings” 타이틀곡 ‘지워도’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한다.


 



윤화재인의 정규 1집 앨범에는 총 9곡이 수록되었으며, 룸바, 어반컨츄리, 펑키, 하이브리드소울, 왈츠,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모여져 있다.


 


- 가수 윤화재인


 



타이틀곡 ‘지워도’는 V.O.S의 ‘Beautiful Life’, 슈퍼 주니어 해피 ‘요리왕’을 작곡한 ROZ가 작사, 작곡한 누구나 한번쯤 경험할만한 이별의 아픔을 담은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윤화재인은 소몰이 창법이 아닌 윤화재인 특유의 폭발적이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곡을 소화해냈다.


 



윤화재인의 소속사 나우 엔터테인먼트 측은 “정규 1집 앨범으로 보다 성숙한 음악을 들고 나온 윤화재인은 라이브 무대와 클럽공연, 단독콘서트 등에서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기를 원한다.”며 “방송활동은 물론 라이브 공연 무대를 통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전했다.


 



 



윤화재인의 첫 정규앨범 “Loving Sky With Wings”는 오는 5일 오프라인을 통해 출시되며, 윤화재인은 타이틀곡 ‘지워도’로 오는 8월 1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지며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뉴스캔/ 최윤석 기자 france200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