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콘서트, 아이스 쇼 등 내놔

【뉴스캔】


 


【서울=아이컬쳐뉴스】호텔에 숙박하면 공연은 공짜! 호텔가 여름휴가맞이 공연 패키지 수두룩… 


 


특급호텔들이 본격 휴가철을 맞아 앞다퉈 숙박상품과 공연을 연계한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다. 후텁지근한 날씨를 피해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만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휴식과 풍성한 혜택을 선사해줄 수 있는 특급호텔 공연패키지를 눈여겨 살펴보자.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앨리샤키스´ Package(사진=임피리얼팰리스 호텔 제공)
임피리얼팰리스 호텔, ´앨리샤키스´ Package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은 R&B 싱어송라이터 앨리샤키스의 콘서트 R석 티켓 2장(32만원 상당)과 디럭스룸 1박, 조식을 포함한 키스 더 섬머 나이트 위드 앨리샤키스 패키지(Kiss The summer night with Alicia Keys Package)를 7월 18일부터 8월 7일까지 선착순(50쌍) 판매한다. 공연이 임박해 있어 아쉬움이 남는다.


 


이번 키스 더 섬머 나이트 위드 앨리샤키스 패키지는 앨리샤키스 내한공연 티켓 가격에 호텔 숙박과 조식까지 포함하고 있어 한여름 밤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8월 7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지는 R&B 싱어송라이터 앨리샤키스의 공연은  대표곡 ´If I Ain´t Got You´에 이어 최근 ´No one´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는 세 번째 앨범 ´AS I AM´의 발매와 함께 투어 콘서트의 하나로 진행된다. 


 


2001년 데뷔해 이듬해 그래미상에서 5개 부문을 수상하며 팝계의 신데렐라로 떠오른 그는 3장의 정규 앨범으로 2000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번 내한 공연에는 밴드. 댄서. 스타일리스트와 투어 기술진 등을 포함한 50여명이 참여해 초대형 무대를 꾸민다.


 


패키지 선택에 따라서 객실이 업그레이드가 되며 객실은 7월 16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가격:디럭스룸 타입 32만원/복층스위트룸 타입 42만원(세금, 봉사료 포함) ☎02) 3440-8000/www.iphotel.co.kr


 


라마다 호텔, ´볼쇼이 아이스 쇼´ 패키지 출시
인터컨티넨탈 호텔 : ´맨오브라만차´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은 오는 8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뜨거운 감동이 있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무료  관람(VIP석 2장, 20만원 상당) 교환권이 포함된 ´맨오브라만차´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지컬의 명작 맨오브라만차는 최고의 출연진과 토니상 5개 부문 수상으로 더욱 알려진 명작.


 


이번 패키지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공연  관람과 함께 최고급 피트니스 클럽의 시설이 완비된 특급 호텔의 30~40만원대 객실에서 시원한 도심 속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맨오브라만차 패키지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32만원~39만원이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29만원에서 38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맨오브라만차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은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직접 공연 예약을 하면 된다.(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777


 


세종호텔 객실 패키지 : ´점프´ 공연티켓 2장(10만원상당) 제공


 


세종호텔은 고객들의 감성을 길러주는 문화 공연 제휴 이벤트를 마련, 3년 연속 런던서 공연하는 무술을 기반으로 액션과 댄스, 아크로바틱이 절묘하게 결합된 새로운 퍼포먼스 ´점프´와 여러 감정들을 전통무용과 풍물, 그리고 기악으로 표현되는 ´전통예술무대-미소´가 함께하는 ´쟈스민 패키지´를 31일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점프´는 한국의 전통 무예인 태권도와 태껸을 중심으로 한 동양무술에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한 고난이도의 아크로바틱, 그리고 유쾌한 코미디를 혼합하여 화려하면서도 짜릿한 무술을 선보이는 공연이며, ´전통예술무대-미소´는 사물놀이와 국악 관현악이 서로 협연하는 협주곡으로 사물놀이패의 기교를 감상할 수 있는 타악 연주가 일품이며, 한국 음악의 다양한 리듬 변화를 만끽할 수 있다.


 


쟈스민 패키지는 2가지 종류의 공연 중 개인의 취향에 따라 한 가지를 골라 볼 수 있는 공연관람권과 더불어 객실에서 남산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숙박과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객실 내에는 와인이 증정되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여유롭게 체크아웃을 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도 14시까지 연장하여 준다.(문의 : 02) 3705-9115~6, 자세한 내용 상담은 필수)


 


라마다 호텔, ´볼쇼이 아이스 쇼´ 패키지 출시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라마다 스위트 호텔은 8월 31일까지 ´볼쇼이 아이스 쇼´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라마다 스위트 호텔의 슈페리어 룸 1박과 볼쇼이 아이스 쇼 R석 입장권 2매가 포함돼 있다. 볼쇼이 아이스 쇼는 피겨스케이팅 선수들의 고난도 기술과 러시아 발레의 우아함이 조화를 이룬 공연으로 8월 20일부터 9월 15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 볼쇼이 아이스 쇼 패키지의 가격은 18만 원(세금 별도)이다.


 


라마다 스위트 호텔 관계자는 "호텔 근처에 덕수궁, 경복궁 등 문화 유적지가 위치해 있어서 아이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02-2119-8000


 


http://www.iculturenews.com
이정민기자 com423@empal.com
제보 및 보도자료 webmaster@iculture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 ⓒ 아이컬쳐뉴스에 있음>
<b><a href="http://www.iculturenews.com">아이컬쳐뉴스 기사 더 보기</a></b>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