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조가 ‘교원평가 시범실시’ 방침에 맞서 집단휴가 투쟁을 벌이는가하면 반APEC수업 실시와 대규모 궐기대회를 벌이겠다고 나섰다.

전교조가 투쟁의 이유로 “교원의 동의를 얻지 못한 교원평가제는 정당성이 없다”는 논리를 내세우고 있지만 “전교조의 주장은 학부모의 동의를 얻지 못해 정당성이 없다”는 것이 도리어 대다수 국민들의 합치된 생각이다.

전교조가 내세운 ‘참교육’은 이미 사라진지 오래이며, 그들은 좌파이념으로 무장한 권력집단으로 변질됐고 이제는 정부의 교육정책과 현장교육 모두를 좌지우지하려 들고 있다.

그러다 보니 교육정책은 교육부가 하는 것이 아니라 전교조가 하고 있다는 국민적 비아냥이 쏟아지고 있다.

전교조에 의한 좌파이념 세뇌교육이야말로 심각한 국가현안 문제이며 오늘의 문제이자 내일의 문제이고, 자유민주주의의 위기이자 국가의 존립이 걸린 문제이다.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유지, 발전시켜 나아갈 우리의 미래 세대들을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뒤집으려는 좌파교수들에게 교육을 맡기는 일은 고양이에게 생선가게를 맡기는 것이며, 전교조에게 국가체제 전복을 허용하고 있는 것과 같다.

노무현 대통령은 탄핵당시 전교조에 커다란 신세를 졌으며 이해찬 총리는 전교조를 탄생시킨 교육부장관이었다는 측면에서 현 정권은 친 전교조 정권이며, 이념 또한 좌파라는 점에서 노무현 정권에 전교조 문제의 해결을 기대한다는 것은 연목구어와 같다.

대한민국의 교육과 국가장래를 위해 이제 우리 국민이 전교조에 대해 결연한 의지를 보여야 할 때이다.






2005년 11월 8일(화)

자유민주연합 대변인 이 규 양

양현영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