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아시아 데일리 에 있음>
  【아시아 데일리】싱가포르항공은 3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 간 싱가포르, 샌프란시스코 및 밴쿠버 항공권을 구매하는 온라인 고객에게 특별 할인 요금을 제공하는 ‘9일간의 특별한 기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특별 요금은 유류할증료 및 각종 세금, 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요금이며, 인천을 출발하는 일부노선 이코노미 승객들에 해당된다.



싱가포르항공 알란 림(Alan Lim) 한국지점장은 “싱가포르 및 미주행 온라인 특별 항공요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면서 “고객들은 예약 및 좌석 선택, 체크인, 탑승권 출력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온라인을 통하여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프로모션 요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용조건 및 내용은 singaporeair.co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를 비롯한 전세계 60개국으로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편리한 항공스케줄을 제공하며 승객들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크리스월드와 세계적 수준의 기내식 그리고 다른 항공사들조차 부러워하는 최상의 기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원해옥 기자  oka128@naver.com 


아시아 데일리 www.asiaok.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아시아 데일리 에 있음>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